환율!! 작성자희아신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섭네요환율이 떨어져야하는데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용불가능 | 작성시간 26.06.08 1450원대에 만불정도 환전했었는데 ㅠㅠ 작성자helpper | 작성시간 26.06.08 주식이 너무 올라서 환율에 영향을 준다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