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환율!!

작성자희아신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65 목록 댓글 2

무섭네요
환율이 떨어져야하는데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용불가능 | 작성시간 26.06.08 1450원대에 만불정도 환전했었는데 ㅠㅠ
  • 작성자helpper | 작성시간 26.06.08 주식이 너무 올라서 환율에 영향을 준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