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작성자우라라리오|작성시간26.06.08|조회수5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지상철 10분 늦게 도착해서지각할뻔했습니다ㅡㅡ.....이럴거면 시간표가 왜있는지 너무밉더라고요...하....하지만 안늦었으니까 용서해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