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하...

작성자우라라리오|작성시간26.06.08|조회수54 목록 댓글 0

오늘 지상철 10분 늦게 도착해서

지각할뻔했습니다ㅡㅡ.....

이럴거면 시간표가 왜있는지 너무밉더라고요...하....

하지만 안늦었으니까 용서해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