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면 일주일 짧으면 3~4일 먼저 신청하신 순으로 당락이 결정되겠네요.
될 분도 많고 그냥 신청하신 분도 많고 여전합니다 ㅎㅎㅎ
재등업은 처음인데 신규일때 글 쓰는 마음과 재등업을 위해 어쩔수 없이
글쓰는 마음이 다르네요 ㅎㅎ 누군가 물어보면 쉽게 하루 2개씩 10개 쓰라
안내는 하는데 이게 참 허허허 진짜 뻘글이라도 써야하는 자체가 참 힘들다
하셨는데 극 공감합니다. 아무튼 올라가실 분은 무탈하게 등업하시고 미끄덩
하시는 분들은 다음 기회를.... 오늘은 온라인으로 먼저 퇴근합니데이~~
오프라인은 여전히 ㄱㄱ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upervis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매월 첫째주 주말 2일만 열립니다. 다음달에 도전!!!
-
작성자또르르릉2 작성시간 26.06.09 신규 등업 신청을 어제 했는데요. 지금 안되어있느면 탈락된거일까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supervis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본문에 알려드렸는데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supervis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곧 나갑니데이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