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영화는 진짜.. 명작들이네요.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작성시간26.06.08|조회수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폴리스 스토리 다시 봐도 개명작입니다. ㄷㄷㄷㄷㄷ저런 액션 하는 사람이 지금은 아이러니하게 없다능..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과사는총각 | 작성시간 26.06.09 액션은 80~90년대 영화들이 찐이죠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잼써요성룡 이연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