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러닝하고 오면 기분이 참 좋습니다

작성자삶은|작성시간26.06.08|조회수65 목록 댓글 6

주말 이틀 쉬고 오늘 달리고 왔는데

 

기분이 좋네요.

 

이렇게 러닝에 빠지게 될 줄은 정말 몰랐는데.. 

(아직 빠진 건지도 잘 모르겠지만)

 

오늘은 5분 걷고 5분 뛰고 3분 걷고 20분 뛰고 5분 걷고 10분 뛰고 

마무리했습니다.

 

런데이따라 8주차면 30분 동안 안 쉬고 달릴 수 있다고 하던데

이번주에 그 30분 안 쉬고 달리기가 완성될 것 같네요 ㅎㅎ

 

21살 때 구보하면서 5~6km 정도 뛰었던 거 말고는

인생 처음으로 30분 안 쉬고 달리기를 이번주에 이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살은 아직 안 빠졌는데 다행히 더 찌지는 않고 있습니다 ㅎㅎ

대신 피부가 좋아지고 뭔가 거울로 얼굴을 보면 기분이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09 무릎아파서 못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삶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4주차 때 그랬는데 천천히 뛰니까 많이 괜찮더라고요. 거의 걷기보다 약간 빠른 정도로 달리고 있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rpm은 레드존 | 작성시간 26.06.09 보강운동을 하셔야 됩니다
  • 작성자왕과사는총각 | 작성시간 26.06.09 뛰다가 러닝하이 올 때 그 희열
  • 작성자rpm은 레드존 |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매일 운동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