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약 3번정도 뛰었는데요
첫날은 생각보다 몸이 무겁고 오래 뛰지도 못하고
집에 돌아오니 정강이가 아프네요
두번째 뛸 땐, 첫날로부터 1주가 지난 뒤, 저번보다 요령이 생겨 뛸 때, 좀 더 오래 뛰게 됐어요
셋째 날, 여유가 생겼지만, 아직 체력이 부족
계속 정진해 나가렵니다!
다음검색
일주일간 약 3번정도 뛰었는데요
첫날은 생각보다 몸이 무겁고 오래 뛰지도 못하고
집에 돌아오니 정강이가 아프네요
두번째 뛸 땐, 첫날로부터 1주가 지난 뒤, 저번보다 요령이 생겨 뛸 때, 좀 더 오래 뛰게 됐어요
셋째 날, 여유가 생겼지만, 아직 체력이 부족
계속 정진해 나가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