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런닝을 시작했습니다.

작성자야생장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57 목록 댓글 2


일주일간 약 3번정도 뛰었는데요
첫날은 생각보다 몸이 무겁고 오래 뛰지도 못하고
집에 돌아오니 정강이가 아프네요
두번째 뛸 땐, 첫날로부터 1주가 지난 뒤, 저번보다 요령이 생겨 뛸 때, 좀 더 오래 뛰게 됐어요
셋째 날, 여유가 생겼지만, 아직 체력이 부족
계속 정진해 나가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섹벽]거세정진 | 작성시간 26.06.09 거세정진!
    저도 좀 걸어보려고요
  • 작성자차선책 | 작성시간 26.06.09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