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아까 휴게소서 사먹은 옥수수땜시 아직도 열받네..

작성자[섹벽]거세정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96 목록 댓글 4

버터구이 옥수수를 샀는데
마가린맛에 구이도 아님
ㅜㅜ
심지어 넘 오래삶아서
즙도 다빠짐
ㅜㅜ

사기아니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섹벽]거세정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게뭐야 ㅜㅜ
  •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09 휴게소에서 퀄리티를 요구하시면 안됩니다 ㅎㅎㅎㅎㅎ
  • 작성자현봉도사 | 작성시간 26.06.09 휴게소음식은 생존 살려고 먹는겁니다ㅋㅋ 도로공사에서 수수료많이떼가고
    가격비싸고 임금도 짜기때문
  • 작성자rpm은 레드존 | 작성시간 26.06.09 휴게소는 그냥 배채우려고 먹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