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휴게소서 사먹은 옥수수땜시 아직도 열받네.. 작성자[섹벽]거세정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9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버터구이 옥수수를 샀는데마가린맛에 구이도 아님ㅜㅜ심지어 넘 오래삶아서즙도 다빠짐ㅜㅜ사기아니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섹벽]거세정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게뭐야 ㅜㅜ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09 휴게소에서 퀄리티를 요구하시면 안됩니다 ㅎㅎㅎㅎㅎ 작성자현봉도사 | 작성시간 26.06.09 휴게소음식은 생존 살려고 먹는겁니다ㅋㅋ 도로공사에서 수수료많이떼가고가격비싸고 임금도 짜기때문 작성자rpm은 레드존 | 작성시간 26.06.09 휴게소는 그냥 배채우려고 먹는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