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으어햄 대 시릴간 1주일

작성자나이스가이ss|작성시간26.06.09|조회수58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shorts/WJJ6DYh2IPI?si=G2OCB6a5QxAs_bgU


갠적으로 으어햄이 이길수 있다 봅니다
왜?
저는 페레이라 팬으로써 글로리 미들, 라헤 더블 챔피언의 명예의 전당 출신 그리고 UFC 미들 라헤 현역 챔피언인 으어햄이 같은 킥복싱 베이스의 시릴간 같은 테크니션을 안만나봤을까요? 아데산야가 시릴간보다 체급 빼고는 커리어 상으로 비교불가 훨씬 더 윌겁니다
에이징 커브가 작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샤마 화이팅!!! 샤마 노 샤마
써밍 하지마라 시릴간아 개객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이스가이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내기는 못하겠네요 ㅎㅎ 응원차쓴겁니다
  •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09 뭣보다 시릴간 눈찌르기를 전략으로 써대서 비호감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