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나이먹으니 시간이 빨리 가네요 작성자야생장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6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런 것 같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뚊쬲 | 작성시간 26.06.09 현재상탸에서 현실적인 체감보단 뒤를 보면 벌써?하는 순건이 많아지긴했습니다 ㅋㅋ 작성자안서나서나 당신 생각 | 작성시간 26.06.09 인생은 두루마리 휴지같아서 끝으로 갈수록 빠르게 사라지쥬 작성자패디핌블렛 | 작성시간 26.06.09 나이는 속도와 같다20대때는 20km로..50대는 50km로 지나간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