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확실히 나이먹으니 시간이 빨리 가네요

작성자야생장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61 목록 댓글 3


그런 것 같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뚊쬲 | 작성시간 26.06.09 현재상탸에서 현실적인 체감보단 뒤를 보면 벌써?하는 순건이 많아지긴했습니다 ㅋㅋ
  • 작성자안서나서나 당신 생각 | 작성시간 26.06.09 인생은 두루마리 휴지같아서 끝으로 갈수록 빠르게 사라지쥬
  • 작성자패디핌블렛 | 작성시간 26.06.09 나이는 속도와 같다
    20대때는 20km로..
    50대는 50km로 지나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