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환율 때문에 해외여행이 ㅋ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1 목록 댓글 3

달러로 미리 바꿔 놓을껄 후회 되네요
하긴 4,5만원 덜 쓴다고 생각하고 해외여행 다녀오면 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09 환율 너무 높아요ㅠ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ㅜㅜ
  • 작성자나이스가이ss | 작성시간 26.06.09 1500원대 꽤 오래 유지할듯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