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때문에 해외여행이 ㅋ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달러로 미리 바꿔 놓을껄 후회 되네요 하긴 4,5만원 덜 쓴다고 생각하고 해외여행 다녀오면 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09 환율 너무 높아요ㅠ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ㅜㅜ 작성자나이스가이ss | 작성시간 26.06.09 1500원대 꽤 오래 유지할듯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