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술마시고 오늘 또 후회합니다.. 작성자사용불가능|작성시간26.06.09|조회수9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퇴근시간만되면 술 생각나고.. 술마시고 아침에 일어나면 술마신거 후회하고.. 속은 아프코 머리는 띵~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그리다벌그렸네 |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오늘아침 술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작성자나이스가이ss | 작성시간 26.06.09 저두요ㅜㅜ 작성자앙까라 메씨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작성자신진사대부 | 작성시간 26.06.09 ㅠㅠ ㅋㅋ 작성자ssini | 작성시간 26.06.09 저도...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