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어제 술마시고 오늘 또 후회합니다..

작성자사용불가능|작성시간26.06.09|조회수99 목록 댓글 7

퇴근시간만되면 술 생각나고.. 술마시고 아침에 일어나면 술마신거 후회하고.. 속은 아프코 머리는 띵~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그리다벌그렸네 |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오늘아침 술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작성자나이스가이ss | 작성시간 26.06.09 저두요ㅜㅜ
  • 작성자앙까라 메씨 | 작성시간 26.06.09 저도...
  • 작성자신진사대부 | 작성시간 26.06.09 ㅠㅠ ㅋㅋ
  • 작성자ssini | 작성시간 26.06.09 저도...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