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오늘은 조금 반등하네요

작성자나꼼꼼|작성시간26.06.09|조회수42 목록 댓글 1

어제 미친듯이 빠지더니
그래도 오늘은 적당히? 반등하네요..

곧 선물,옵션 동시만기일에
담주는 미국,일본 금리 얘기 나올테고
이래저래 안심하긴 이른 국장이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키 | 작성시간 26.06.10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