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조금 반등하네요 작성자나꼼꼼|작성시간26.06.09|조회수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미친듯이 빠지더니 그래도 오늘은 적당히? 반등하네요..곧 선물,옵션 동시만기일에담주는 미국,일본 금리 얘기 나올테고이래저래 안심하긴 이른 국장이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키 | 작성시간 26.06.10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