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주 와장창 나락가네요 작성자사또밥진국|작성시간26.06.09|조회수13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은 피지컬 이라며~ 괜히 샀어 괜히 물탔어껄무새 슬픈 이번주입니다.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진사대부 | 작성시간 26.06.09 힘내라 코스피 작성자개인2 | 작성시간 26.06.09 화이팅입니다 작성자알았다짜슥 | 작성시간 26.06.09 힘냅시다 ㅜ 작성자뚜라답 | 작성시간 26.06.09 로봇주 실적이없어서... 작성자바놀림 | 작성시간 26.06.09 실적없이 기대심리로 올라가는 주식은 위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