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로봇주 와장창 나락가네요

작성자사또밥진국|작성시간26.06.09|조회수136 목록 댓글 8

다음은 피지컬 이라며~
괜히 샀어 괜히 물탔어
껄무새 슬픈 이번주입니다.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진사대부 | 작성시간 26.06.09 힘내라 코스피
  • 작성자개인2 | 작성시간 26.06.09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알았다짜슥 | 작성시간 26.06.09 힘냅시다 ㅜ
  • 작성자뚜라답 | 작성시간 26.06.09 로봇주 실적이없어서...
  • 작성자바놀림 | 작성시간 26.06.09 실적없이 기대심리로 올라가는 주식은 위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