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날씨가 애매하니 에어컨 틀기도 애매하네요

작성자ssini|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0

차라리 확 더우면 에어컨 틀겠다만 시원했다 더웠다하니 애매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