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애매하니 에어컨 틀기도 애매하네요 작성자ssini|작성시간26.06.09|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라리 확 더우면 에어컨 틀겠다만 시원했다 더웠다하니 애매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