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최애 추천좀요 작성자미네쏘|작성시간26.06.09|조회수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왠만한건다먹어봐서... 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라답 | 작성시간 26.06.09 전 걍 교촌 허니콤보가 제일인듯합니다 작성자살벌한소주2 | 작성시간 26.06.09 오늘 박군 양념치킨 먹었는데맛없음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