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댓글이 부족해서 준회원으로 남습니다

작성자알부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25 목록 댓글 12

뭐가 부족한지 모르겠는데
이유를 잘 찾아서 담달에 또 도전해 보겠습니다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버풀YNWA5 | 작성시간 26.06.10 이형은 또 왜 여기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빛이 춤춘다 | 작성시간 26.06.10 녹슨철길 게시글 및 댓글은 하루에 2개를 넘어서 올리는건 갯수에 포함되지 않아요.

    즉, 등업 신청일을 기준으로 30일 이내에 게시글 10개, 댓글 10개가 최소 필요조건인건데 그걸 하루에 다 쓰거나 하면 안되고 최소 10일 이상 나눠서 써야 한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준게에는 올리는 내용 또한 정해져 있으니 준게 게시판 이용 원칙을 잘 읽어보셔야 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빛이 춤춘다 | 작성시간 26.06.10 리버풀YNWA5 선거 며칠 전에 글을 하나 올렸는데 그게 아마 문제였던거같아요. 당분간 정게에는 얼씬도 말아야할듯하네요 ㅎㅎ
  •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도전~!
  • 작성자왕과사는총각 | 작성시간 26.06.10 5월 댓글수가 부족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