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 됐어요~!! 작성자llllllllll|작성시간26.06.10|조회수7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격의 눈물이~ㅠㅠ월드컵 때 자게 못보면 우울증 올 뻔했는데!강등 안당하려면 이제 뭐 해야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llllll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서 오시죠 ㅋㅋ 작성자가입합니다용 | 작성시간 26.06.10 아무것도 안하면 강등 안됩니다 ㅋㅋ 답댓글 작성자lllllll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자중하겠읍니다ㅜ 작성자사용불가능 |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lllllll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서 오시길~ 월드컵 같이 즐기셔야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