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월드컵 얼마안남았네요. 하는줄도 몰랐어요. 작성자삼룡이123|작성시간26.06.10|조회수5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포츠 좋아하는데...월드컵 하는줄도 몰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니까요 ㅋㅋ MB 빠른 경질 기원이요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10 월드컵 기분이 안나요 작성자주먹쥐고일어서요 | 작성시간 26.06.10 이렇게 감흥 없던적도 없는거 같네요 작성자깔쌈한나이2 | 작성시간 26.06.10 진짜 관심 떨어짐요 ㅎㅎ 작성자최욱의개돼지 | 작성시간 26.06.10 저주받은 대회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