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월드컵은 출근해서 몰래 봐야겟네여.

작성자WJYN|작성시간26.06.10|조회수53 목록 댓글 3

예전 같으면 다같이 티비 틀어서 봤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오왕짱 | 작성시간 26.06.10 소리내면,,, 걸림,,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앙까라 메씨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네쏘 | 작성시간 26.06.10 저희는 그냥볼듯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