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은 출근해서 몰래 봐야겟네여. 작성자WJYN|작성시간26.06.10|조회수5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 같으면 다같이 티비 틀어서 봤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킹오왕짱 | 작성시간 26.06.10 소리내면,,, 걸림,, ㅋㅋ 답댓글 작성자앙까라 메씨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미네쏘 | 작성시간 26.06.10 저희는 그냥볼듯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