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버거 먹기 힘드넹 작성자락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햄버거 러버이고 일주일에 1번씩은 먹는 편인데 오늘 안땡기는 날임에도 사람들이 먹자고해서 억버거 했더니 너무 물림몇 개월은 안먹어도 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