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억버거 먹기 힘드넹

작성자락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0

햄버거 러버이고 일주일에 1번씩은 먹는 편인데 오늘 안땡기는 날임에도 사람들이 먹자고해서 억버거 했더니 너무 물림

몇 개월은 안먹어도 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