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월드컵 한국 경기 시간이 다 오전이네요

작성자나이스가이ss|작성시간26.06.10|조회수144 목록 댓글 3

 

축협, 홍명보 땜시 이렇게 관심 없는 월컵이 있었나 싶은데 시간도 다 오전이네요...

첫 경기가 이틀뒤네 ㅎ

흥민이 마지막 월드컵

인도차이나 시간대라 한국 시간은 +2H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0 사실 크게 관심은 없지만 자영업하는 입장에서 오전에 해주니 너무 감사할 뿐입니다. 저녁 시간에 하면 그 시간에 손님이 하나두 없어서 ㅎㅎㅎ 무섭무섭
  • 작성자짱구미88 | 작성시간 26.06.10 6월25일에 경기가 있네요~
    꼭 이겨야 할텐데요~ㅠㅠ
  • 작성자나는신임둥 | 작성시간 26.06.10 아숩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