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모레아침 월드컵첫경기네요?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작성시간26.06.10|조회수56 목록 댓글 7

체코랑 아침10시네요...
참 이렇게 조용한 월드컵은 태어나서 첨이네요
홍명보랑 축협생각하면 망하면 좋겠고
쏘니 라스트댄스생각하면 좀 잘하면 좋겠고
그래도 잘해야겠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맨드드릉 | 작성시간 26.06.10 ,기대되네요!
  • 작성자한승연 | 작성시간 26.06.10 오 얼마 안남았네요
  • 작성자뚜라답 | 작성시간 26.06.10 회사서 봐야 ㅠ
  • 답댓글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시간이좀 ㅎㅎ
  •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11 별로 기대가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