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아침 월드컵첫경기네요?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작성시간26.06.10|조회수5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랑 아침10시네요...참 이렇게 조용한 월드컵은 태어나서 첨이네요홍명보랑 축협생각하면 망하면 좋겠고쏘니 라스트댄스생각하면 좀 잘하면 좋겠고그래도 잘해야겠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맨드드릉 | 작성시간 26.06.10 ,기대되네요! 작성자한승연 | 작성시간 26.06.10 오 얼마 안남았네요 작성자뚜라답 | 작성시간 26.06.10 회사서 봐야 ㅠ 답댓글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시간이좀 ㅎㅎ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11 별로 기대가안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