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제왕, 해리포터도 안본 눈인데..@@
토이스토리는 무조건 봐야 하는 영화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avid Beckham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어니 아버님 왜 여기 계신가요… 😢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시간 26.06.11 David Beckham7 올사람은 와야죠..ㅋ
-
작성자뚜라답 작성시간 26.06.11 3편까지 명작입니다. ㅎㅎㅎ 해리포터빼고 반제랑 토이스토리는 보세용
-
작성자야생장미 작성시간 26.06.11 저도 3편까진 너무 좋은데, 아후엔 좀 졸았네요
-
작성자브릭데리 작성시간 26.06.11 에니매이션 계에서 토이스토리는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 어벤저스 등과 같은 최고등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