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주식이안좋으니

작성자뚜라답|작성시간26.06.11|조회수71 목록 댓글 2

마음도 안좋아요 탈출기회 다놓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1 저도 ㅜㅜ
  •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11 그냥 길게 보고간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담주에 연준 이벤트도 무사히? 지나가야 하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