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안좋으니 작성자뚜라답|작성시간26.06.11|조회수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음도 안좋아요 탈출기회 다놓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1 저도 ㅜㅜ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11 그냥 길게 보고간다 생각하고 있습니다.담주에 연준 이벤트도 무사히? 지나가야 하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