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 수 없이 힘내봅시다.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1|조회수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루하루 버티는 게 쉽지 않고만요. 그래도 힘내서 살아봅시다. 오늘도 다들 화이팅! 점심은 오랜만에 짜장이나 먹어야겠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낙무하이 |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하루 힘내자구요 작성자아이탱 | 작성시간 26.06.11 화이팅 힘 냅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