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게 뭘까요?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시간26.06.11 요약 및 결론이 물품은 단독 가구가 아닌, **안마의자 팔걸이 측면이나 모션데스크 프레임에 슬라이딩 방식으로 끼워 넣어 리모컨, 스마트폰, 또는 배선을 정돈하는 '매립형 전용 거치대(트레이)'**입니다. 본체 기기의 틈새에 위에서 아래로 꽂아 넣으면 상단 날개만 노출된 채 깔끔하게 매립되는 소모성 결합 부품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봐도 그렇긴한데 안마의자는 쓰고있고 ... 잘모르겠네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