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나이가 들어가니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6 목록 댓글 3

친구 관계도 좁아지는듯
의무적으로 억지로 만나는 친구관계는
하나둘 정리가 되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릭데리 | 작성시간 26.06.11 네 저도 그럽니다 어릴 적 친구만 만납니다
  • 작성자마법사17 | 작성시간 26.06.11 저만 그런줄 알았더니.. 이제는 혼자나 와이프랑 둘이 노는게 재미나긴 한데.. 와이프가 술은 안드시니 그게 좀 심심함..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랑 같네요 저도 집사람이 술 안마셔서 머 사실 저도 마셔봤자 맥주 한캔이라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