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어가니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구 관계도 좁아지는듯 의무적으로 억지로 만나는 친구관계는 하나둘 정리가 되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릭데리 | 작성시간 26.06.11 네 저도 그럽니다 어릴 적 친구만 만납니다 작성자마법사17 | 작성시간 26.06.11 저만 그런줄 알았더니.. 이제는 혼자나 와이프랑 둘이 노는게 재미나긴 한데.. 와이프가 술은 안드시니 그게 좀 심심함..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랑 같네요 저도 집사람이 술 안마셔서 머 사실 저도 마셔봤자 맥주 한캔이라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