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손흥민 vs 홍명보

작성자아이탱|작성시간26.06.11|조회수60 목록 댓글 3

흥민이 생각하면 그래도 보자  홍MB 생각하면  보기 싫어지는데 고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오낭 | 작성시간 26.06.11 그래도 봐야죠
  • 작성자뚜라답 | 작성시간 26.06.11 무조건봐야죠 그래도 대한민국 국민. 홍명보 아니라 모든 축구계에 일하는 사람들을 응원해야죠
  • 작성자아이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무래도 그렇죠? 흥민이 골 많이 넣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