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피자를 몇시정도에 시켜야할까요? 작성자사용불가능|작성시간26.06.11|조회수5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 회사에서 점심 피자먹으면서 축구볼거래서 주문을 해야되는데요11시경기니까 10시반정도 시키면 안늦을까요? 너무빨리오면 식어서 뭐라할거고 너무 늦게오면 안온자 뭐라할거고퇴사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11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거 아닌가요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 작성시간 26.06.11 시켜주면 감사해하면서 먹어야지 그걸로 뭐라한다니 퇴사하십쇼! 작성자아오낭 | 작성시간 26.06.11 10시에 치킨 ㄱㄱ 작성자미네쏘 | 작성시간 26.06.11 10시 국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