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내일 피자를 몇시정도에 시켜야할까요?

작성자사용불가능|작성시간26.06.11|조회수55 목록 댓글 4

내일 회사에서 점심 피자먹으면서 축구볼거래서 주문을 해야되는데요

11시경기니까 10시반정도 시키면 안늦을까요?  너무빨리오면 식어서 뭐라할거고 너무 늦게오면 안온자 뭐라할거고

퇴사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11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거 아닌가요
  •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 작성시간 26.06.11 시켜주면 감사해하면서 먹어야지 그걸로 뭐라한다니 퇴사하십쇼!
  • 작성자아오낭 | 작성시간 26.06.11 10시에 치킨 ㄱㄱ
  • 작성자미네쏘 | 작성시간 26.06.11 10시 국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