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말아올렸네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작성시간26.06.11|조회수1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네쏘 | 작성시간 26.06.11 계속갈듯 작성자뚜라답 | 작성시간 26.06.11 갑시다!! 작성자마법사17 | 작성시간 26.06.11 이쉐들.. 내꺼만 빼고 말아 올렸네... 나도 델꾸가..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1 가봅시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