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준게는 그냥 등업을위한 글이 대다수네요~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1 그러려고 있는 게시판입니다. ㅎㅎㅎㅎ 신규보다는 재등업을 위한 분들이 다수를 이루고 정말 일상적인 이야기만 작성하는 곳.....자율적 울타리
  • 답댓글 작성자 에밀리아넨코 표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몰랐습니다 애초에 글을 작성해야 등업할수 있는지도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1 에밀리아넨코 표도르 재등업을 위해서 강등 후 30일이 지나면 등업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규랑 같이 나름 활동을 하셔야 등업 자격이 주어집니다. 참고하시고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에밀리아넨코 표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supervisor 감사합니다 쪽 ㅡ3ㅡ
  • 작성자 《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시간26.06.11 그렇죠.. 그냥 아무말 대잔치.
  • 답댓글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1 참 곤욕이죠....날씨와 출석 이야기가 다수를 이루는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에밀리아넨코 표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이고 아빠님도 여기 계셨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 《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시간26.06.11 에밀리아넨코 표도르 전 출퇴근 인사를 일단 하려구요..ㅋ
  • 답댓글 작성자 큰나무 작성시간26.06.11 그래도 저는 꾸준히 직접 찍은 사진 매일 올렸습니다 ^^

    조금만 기다리세요~~
  • 작성자 아이탱 작성시간26.06.11 글 쓸 때마다 자괴감 밀려 옵니다ㅋ 또 super님 팁 아녔으면 기준 충족 미달로 영원히 준게에 남을 뻔했네요
    품앗이 개념으로 생각 할려고요 ㅎ
  • 답댓글 작성자 에밀리아넨코 표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도 동참해야 겠네요 ㅋㅋ
  • 작성자 스윙맨 작성시간26.06.11 성향에 따라 그 조차도 쉽지 않음요.ㅎ
    그래서 저 처럼 계속 있는 분들도 많을듯요
  • 작성자 nexus4 작성시간26.06.11 그래서 신규글도 많은가봐요 ㅋㅋ 영양가 없는 ㅋㅋ
  • 작성자 권감송 작성시간26.06.11 근데 준게 규정을 보면 제한되는 사항이
    많아요. 혹시라도 거기에 걸리면 다음 등업때 규제를 당할까봐 애초에 등업을 위한 무의미한 글만 올리게 되는 경우라 봅니다.

    예를 들어 얼마전 선거일때. 투표인증 글 조차도 올라면 안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 어섹한사이 작성시간26.06.11 감송형님도 강등당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권감송 작성시간26.06.11 어섹한사이 넵 ㅋㅋㅋ
  • 작성자 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26.06.11 안녕하세요~~잘 지내고 계십니까? 안부차 놀러 왔습니다 하루 빨리 스게로 복귀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 에밀리아넨코 표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안녕하세요~!!
    항상 눈팅하고 있습니다~ 복귀하면 인사박겠습니다. 건강하십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