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회원 되어보니 뭔가 휴양지로 온 듯한 기분이.. 작성자찌찌뽕쓰|작성시간26.06.11|조회수12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원섭섭하면서도 자게랑 정사게를 떠나니 머리가 정리되는 기분입니다.. 일단은 이 기분을 즐겨야겄습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12 불조심 운영자님 말 안듣고 까붍다가 그런것이겠습죠..ㅋ 작성자락스 | 작성시간 26.06.11 잠시 쉬시죵 작성자어섹한사이 | 작성시간 26.06.11 유배오신분들 많으시네요 ㅋㅋ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내려옴.멸칭예시가 뭔지 모르고 썼는데 ㅜㅜ예시 이후에 적용을 해주지.머리식히고 다시 올라가야죵 작성자윤감독 | 작성시간 26.06.11 걍 다 강등 되니봐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