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준회원 되어보니 뭔가 휴양지로 온 듯한 기분이..

작성자찌찌뽕쓰|작성시간26.06.11|조회수121 목록 댓글 12

시원섭섭하면서도 자게랑 정사게를 떠나니 머리가 정리되는 기분입니다.. 일단은 이 기분을 즐겨야겄습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12 불조심 운영자님 말 안듣고 까붍다가 그런것이겠습죠..ㅋ
  • 작성자락스 | 작성시간 26.06.11 잠시 쉬시죵
  • 작성자어섹한사이 | 작성시간 26.06.11 유배오신분들 많으시네요 ㅋㅋ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내려옴.
    멸칭예시가 뭔지 모르고 썼는데 ㅜㅜ
    예시 이후에 적용을 해주지.
    머리식히고 다시 올라가야죵
  • 작성자윤감독 | 작성시간 26.06.11 걍 다 강등 되니봐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