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월드컵이 내일이라구요? 헐... 어이가 없네요

작성자큰나무|작성시간26.06.11|조회수69 목록 댓글 2

내일 미팅이 잡혀있어서 아까 구체적인 시간약속을 잡는데, 무심결에

 

"내일 11시쯤 사무실로 찾아뵐까 하는데, 어떻습니까?"  하니까,

 

상대방도 

 

"예, 11시, 시간 좋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하네요.

 

아무생각 없이 그랬는데, 그 분도 축구에 대해서 아무 생각이 없었나봐요.

 

진짜 심각하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1 기대감 0 ㅎㅎㅎㅎ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11 지금 알았습니다..ㅎ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