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아 일하기 싫다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11|조회수62 목록 댓글 4

월급 받는 백수가 되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11 공공기관 사회이사로 뙇!!!
  •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거 욕 몇마디로 공공기관 사회이사라니!
    겁나 부럽네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1 월급 받는 백수.........말만 들어도 행복하다
  •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제 평생의 소원입니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