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준회원게시판 규정 작성자우주중년아톰!|작성시간26.06.11|조회수1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규정내용 정독안하고 글 하나 썼다가 규정에 위배되는것같아서 얼른 글삭함. 규정 정독해보니.....영구제명 될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조심할께 많습죠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11 그러니 이런 저런거 적다가 나줄에 규제 당할바에 의미없는 음식사진이나 출쳇 게시글만 올릴수 밖에 없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