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월드컵 국대 예상 내기했습니다. 작성자윤감독|작성시간26.06.11|조회수5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사 직원들과 했고 저는 2:1 대한민국 승에 걸었습니다. 제발 먹게해주세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11 저는 3:0 체코승이요 작성자노가다임 | 작성시간 26.06.11 이길것같아요... 작성자희아신스 | 작성시간 26.06.11 무승부 살짝 예상해봅니다ㅎ 작성자helpper | 작성시간 26.06.11 이겼으면 좋겠지만 명보생각하면 ... 답댓글 작성자윤감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먹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