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대1 승 봅니다! 작성자한승연|작성시간26.06.11|조회수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도 멤버가 좋으니까 이기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11 저는 1:1. 무승부.2014 첫경기랑 비슷할거 같아요 작성자오벧에돔 | 작성시간 26.06.11 저는 2대0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