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회원되니 글쓰는것도 일이네요. 작성자new jeans|작성시간26.06.11|조회수1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업이 있다보니 글쓰고 댓글 쓰는것도 쉽지 않네요. 매달 미루고 미루다 보니 눈팅만 하게 되네요. 자유게시판 글만 읽게 해주면. 준게도 그냥 있을만할거 같은데. 자게 글 보게 해주실수는 없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라답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그게참 고민이네요 짬내서 글쓰랴 댓글쓰랴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