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준회원되니 글쓰는것도 일이네요.

작성자new jeans|작성시간26.06.11|조회수128 목록 댓글 1

생업이 있다보니 글쓰고 댓글 쓰는것도 쉽지 않네요. 매달 미루고 미루다 보니 눈팅만 하게 되네요. 자유게시판 글만 읽게 해주면. 준게도 그냥 있을만할거 같은데. 자게 글 보게 해주실수는 없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라답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그게참 고민이네요 짬내서 글쓰랴 댓글쓰랴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