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월드컵이라 오랜만에 설레네요 작성자뚜라답|작성시간26.06.11|조회수4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치도 그렇고 기분좋은일이 잘없네요사는것도 팍팍하고월드컵으로 힘좀냈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 작성시간 26.06.11 전 반대.월드컵 하는 줄도 몰랐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