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내일 월드컵이라 오랜만에 설레네요

작성자뚜라답|작성시간26.06.11|조회수40 목록 댓글 1

정치도 그렇고 기분좋은일이 잘없네요

사는것도 팍팍하고

월드컵으로 힘좀냈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 작성시간 26.06.11 전 반대.
    월드컵 하는 줄도 몰랐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