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드디어 30분 달리기 완주(?) 했네요

작성자삶은|작성시간26.06.12|조회수47 목록 댓글 1

러닝 처음 시작하면서 첫 번째 목표였던

30분 쉬지 않고 달리기를 오늘 이뤘습니다! 

 

이런 날이 정말 올 줄이야 ㅎㅎ

처음 러닝 시작할 땐 2분만 뛰어도 헥헥거렸는데

그런 제가 30분을 쉬지 않고 달리다니요 

정말 엄청나지 않습니까?

 

10키로 감량을 꿈꾸며

꾸준히 달려보겠습니다.

 

의외로 달리는 게 재밌더라고요.

정말 저에겐 의외였어요.

 

걷는 건 좋아해서 맨날 음악이나 팟캐스트 들으면서

걷기는 자주했는데 달려본 적은 없거든요.

 

지금은 달리면서 음악 듣고 팟캐스트 듣고 그럽니다.

걷는 것보다 훨씬 좋은 것 같아요 건강 측면에서!

 

내일은 아침부터 선수들이 달리겠네요.

체코 가볍게 눌러주고 멕시코랑 피터지게 한판 붙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 작성시간 26.06.12 무리말고 꾸준히 하십셔
    운동 전에 스트레칭은 필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