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작성시간26.06.12|조회수52 목록 댓글 6

날이 선선 합니다.

오늘은 월드컵 경기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2 역시!
    부지런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먹고살기위한 몸부림 같은거입죠..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삼룡이123 | 작성시간 26.06.12 아따 일찍일어나시네요 부지런도 하셔라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기상은 4시50분입죠.. 저 시간은 출발한 시간인 거입죠..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