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은 뭘 묵으면서 보실건가요 ㅎㅎ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1시면 아점으로 딱 좋은 시간대인데 ㅎㅎ저는 어제 남은 치킨이나 뜯을려고요.식은치킨도 맛나요 ㅎㅎ 거기에 맥주. 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과사는총각 | 작성시간 26.06.12 와 딱이네요 작성자David Beckham7 | 작성시간 26.06.12 소주 작성자모던스타일 | 작성시간 26.06.12 부럽습니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